대출플랫폼 신청조건 금리한도 총정리( 사이다뱅크, 웰뱅, 핀크 )

💲최근 1금융권 외에도 사이다뱅크 웰뱅 핀크 등을 이용해서 비상금대출을 받는 경우도 많아졌다. 이에 대해 의심이 많으신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1금융권에서 부가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출플랫폼 많기에 확인해보도록 하겠다.

최근에는 비상금서비스를 찾는 분들이 많았다고하는데요. 어려운 경제 상황을 고려해서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을 대신해서 1, 2금융권을 이용하면 이자를 조금이라고 아낄 수 있습니다. 다만, 각 금융사마다 승인조건이나 금리한도, 상환방식 등에 차이가 있는데요.

대출플랫폼 신청조건 금리한도 총정리( 사이다뱅크, 웰뱅, 핀크 ), ALSN

이자는 0.1%에 따라서 소액이라고 하더라도 몇만원의 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기때문인데요. 이어지는글에서 자세하게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상금대출 신청조회

오늘은 크게 3가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사이다뱅크와 웰뱅, 핀크입니다. 이는 1금융권이나 2금융권에서 합작하여 만든 대출플랫폼 활용을 해볼 수 있으니 각 금융사마다 제공하고 있는 내용에 대해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대출플랫폼 비교

오늘 안내드리는 내용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라는데요. 최근 비대면 금융상품과 금융앱이 많아졌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카카오뱅크나 케이뱅크만 하더라도 제도권 금융업체와 대기업들이 참여했는데요.

아무래도 코로나로인해 많은 은행에서 오프라인 영업을 축소하게되면서 대출 비교 플랫폼과같은 서비스가 급성장하게 되었으니 이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

핀크는 SK텔레콤과 하나은행의 합작으로 만들어져 2022년 하나금융이 주도하여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합작 이후 여러 비상금대출을 중복으로 제공하고 있어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고 계십니다.

  • 자격 : 만 20세 이상의 성년
  • 한도 : 50만원 ~ 500만원
  • 금리 : 7.51% ~ 12.63%
대출플랫폼 신청조건 금리한도 총정리( 사이다뱅크, 웰뱅, 핀크 ), ALSN

입금까지 빠르게 진행된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직장에 다니거나 사업을 하시는 분들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만약, 만 30세 이상이라면 무직의 상태여도 승인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웰뱅 비상금대출

다음은 웰뱅에 대해 알아보려고하는데요. 주부만 이용해볼 수 있어서 지원자격에 폭이 짧다는 단점이 있겠지만 점수가 좋다면 대부업에 비해 훨씬 좋은 조건으로 대출이 가능하다는것이 큰 장점입니다.

  • 자격 : 만 30세 이상의 주부ㅣNICE 평점 300점 이상
  • 한도 : 500만원
  • 금리 : 7.9% ~ 19.9%

왜 주부에 한해서만 제공하는지에 대해 궁금해하실 수도 있지만 이는 배우자의 소득으로 상환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추정소득을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이다뱅크 대출

사이다뱅크는 SBI저축은행과 웰컴저축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데요. 각각 업체에서 상위권에 속한다는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데요. 비상금대출 진행 시 어떤 조건에 받아볼 수 있을까요?

  • 자격 : 별도의 직업과 소득 없이도 가능
  • 한도 : 500만원
  • 금리 : 11% ~ 19.9%

다만, 현재 사이다뱅크의 경우 신규상품을 공급하는것을 중단한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이율적인 부분에서 손해가 있기 때문으로 보이는데요. 재개하기까지는 조금의 시간이 걸릴것으로 보입니다.

정부지원 무직자대출 신청

정부지원을 이용하면 무직자대출 승인이 가능한 경우가 있으며, 대환대출의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만큼 정부지원 무직자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현명할 수 있어서 함께 안내드리려고 하는데요. 대표적으로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신용도가 낮은 인원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희망홀씨 대출 >>

새희망홀씨 대출은 저신용자, 저소득자에게 10% 초반의 이율으로 대출한도 3천만원 선에서 이용가능한 정부지원 대출제도입니다. 신용등급(6등급, 7등급, 8등급, 9등급 등)이 하위 20%에 속한다고 하더라도 받을 수 있는 만큼 참고하긴 좋으나 일정 근로소득 및 사업소득, 연금소득 중 소득이 있어야합니다.

직장을 관둔지 얼마되지 않았거나 사회적취약계층, 금융교육이수자 등을 대상으로 혜택이 있으니 새희망홀씨 대출도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햇살론 특례보증대출 >>

햇살론 15 특례보증 대출은 최대 1,400만원까지 NICE기준 744점을 넘지 않는 개인신용평점 하위 20%해당하는 인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출인데요.

대출금리가 15%가량으로 높은것은 사실이나, 고금리 대환대출 서비스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나 일수를 이용해야하는 사람들에게는 희망이 될 수 있다. 햇살론 특례보증 대출의 경우 다음글을 통해 참고해보세요!

더불어 햇살론대출에 실패할 경우 최저신용자 특례보증도 있으니 같이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출처 – YouTube 찾아줘뱅크 TV

서민금융진흥원 대출 >>

햇살론과 새희망홀씨대출의 경우 서민금융진흥원에서 담당하고 있는 정부대출지원 창구인데요. 서민금융진흥원에서는 서민들을 돕기위해 위 2가지의 서비스와 더불어 수백가지의 대출지원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나의 소득, 신용도, 상황 등에 따라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 조회가 가능하기에 서민금융진흥원 대출을 참고하여 무직자대출을 찾고 있다면 내가 받을 수 있는 대출서비스를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Loading..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