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자동차대출 매직카 신차 구매 금리 이율은 어떻게될까?

[ALSN = NEWS]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알아보기! 자동차 구매하시는분들 많으시죠? 구매가 위축되기는 했지만, 그래도 신차 중고차 매입율은 아직도 높은 추세인데요. 자동차를 매입하는 분들이라면, 자동차대출 상품 중에서 KB국민은행의 서비스인 매직카를 이용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매직카 신차 구매 금리 이율은 어떻게될까?, ALSN

최근에는 자동차대출 캐피탈의 이율이 올라가면서 신차, 중고차 구매시 5%대의 이율부터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본론으로 돌어와 그렇다면?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KB국민은행 매직카 자동차대출의 금리와 이율 그리고 자세한 내용은 어떻게 될까요?

KB 매직카대출 한도 조회

신차구입을 목적으로 자동차판매회사(대리점)과 매매계약을 체결하고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천만원의 범위내에서 매직카 자동차대출을 시행하고 있는데요.

자동차 판매가격 이내로, 대출금액 최저 3백만원부터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부대비용인 차량등록 관련비용, 취득세, 자동차세, 보험료, 탁송료들도 포함되며 연소득과 신용등급을 기준으로 산출된 보증가능금액으로 대출기간 최저 12개월 ~ 120개월(1년~10년)까지 책정되어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KB매직카 자동차대출의 경우에는 신차와 중고차 구매시 둘다 적용되는 국민은행 대출 상품인데요. 신용등급 6등급 이내에서 이용가능하며, 적용금리로 부수거래옵션에 따라 6개월 단위로 변경되는 서비스품목 입니다.

더불어 제 1금융 은행상품으로 신용도하락이 없으며, 근저당 설정이 없는데요. 120개월의 장기할부를 통해 부담없는 월 상환금 등 널널한 기준을 가지고 있기에 많이 찾는 상품 인데요.

KB 매직카 신차

신차의 경우에는 최고 6,000만원 글고 120개월까지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차량가격 이내, 서울보증보험 보증한도 이내인데요. 보증보험의 경우 신용카드 사용시기와 국세청 종합소득세 신고 자료를 토대로 보증한도를 책정하게 됩니다.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매직카 신차 구매 금리 이율은 어떻게될까?, ALSN

자신의 소득수준과 신용등급에 따라 최저 300만원부터 책정되게 됩니다. 국민은행 거래가 없는 고객의 경우에도 매직카 이용한도조회가 가능하며 간단한 입출금 통장,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를 통해 진행이 가능한만큼, 진입장벽 또한 낮은 편 입니다.

KB 매직카 중고차

매직카 중고차대출의 경우에는 중고차를 구입하는 고객으로 소득 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들에게 대출기간 12개월 ~ 60개월(5년)을 기준으로 대출 해주는데요.

6%대의 연이율을 기준으로 최대 1.4%의 우대금리를 받아볼 수 있기에 현재 자동차대출 캐피탈에서는 적당한 이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매직카 신차 구매 금리 이율은 어떻게될까?, ALSN

한도는 3,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연소득에 따라 최대 4,000만원까지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매직카 전담센터의 소득서류 심사 후 한도가 결정됩니다.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신청자격

KB 매직카 대출신청 자격의 경우 신차구입을 목적으로 한 만 19세 이상의 개인고객이며, 소득발생기간이 3개월 이상 되어야만 하는데요. 만 25세 이하시 6개월을 넘어야합니다.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매직카 신차 구매 금리 이율은 어떻게될까?, ALSN
KB국민은행 자동차대출 매직카 대출신청자격

더불어 서울보증재단에서 보증하고 있기에, 서울보증재단에서 보증이 나오지 않으면 받아볼 수 없는데요. 보증의 경우에는 신용카드 사용 실적과 기간, 종합소득세 신고 소득, 신용평가점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 KB매직카 대출 이용 한도 조회 방법 알려주세요.

 지금 제공되는 URL을 통해 KB매직카대출 한도조회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첫번째로 신청자격 확인 조회의 경우 KB국민은행 APP이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서울신용보증재단 보증의 경우 대표전화 1577-6119를 통한 간단한 상담을 통해 보증에 대한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금리

KB국민은행 신차 매직카 자동차대출 금리의 경우 현재를 기준으로 기본금리 연 5.89%로 진행되며, 6개월마다 금리가 변동됩니다. 우대금리의 경우에는 실적연동우대의 경우 0.8%까지 받아보실 수 있으며, 급여(연금)이체 실적, 국민카드 이용실적 등으로 1.4%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매직카 신차 구매 금리 이율은 어떻게될까?, ALSN

더불어 신용등급, 영업점, 소개법인우대, 하이브리드, 전기차, 경차 등을 기준으로 우대금리를 적용받으실 수 있으니, 4%대의 금리로 국민은행 자동차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국민카드에서는 캐시백 서비스를 만들어놨는데요. KB 매직카 국민은행 자동차대출을 통한 KB신용/체크카드 결제시 1,000만원 ~ 2,000만원 미만은 1%, 2000만원 이상은 1.5%를 캐시백으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매직카 신차 구매 금리 이율은 어떻게될까?, ALSN
KB국민은행 자동차대출 매직카 국민카드 캐시백

조기상환수수료는 1.2%로 대출일로부터 3년까지 부과 됩니다.(계산 : 중도상환원금 X 수수료율 X 잔존일수 X 대출기간)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한도 대출기간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은 12개월 ~ 120개월 이내로 진행되며 원금균등 분할상환으로 매월 갚는 형태로 진행되며 대출한도 금액은 300만원부터 높게는 6000만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상품 입니다.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매직카 신차 구매 금리 이율은 어떻게될까?, ALSN

꾸준한 소득이 있으면서도 꾸준한 지출을 해오셨거나, 직장에 따라서도 서울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을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절차 및 기준이 어려운것은 아닙니다.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신청 한도조회

마지막으로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한도조회는 간단한 절차를 통해서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국민은행 스타뱅킹 어플리케이션(APP)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매직카 신차 구매 금리 이율은 어떻게될까?, ALSN

더불어 프리랜서인경우에는 매직카 전담센터 1655-7444를 통해 문의하시고, 이지오토할부로 진행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공동명의 진행 시 채무자 지분율을 확인하고 50%미만인 경우 가족만 가능하며,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 첨부를 통해 가능합니다.

 🔎 KB매직카 대출 이용 한도 조회 방법 알려주세요.

 지금 제공되는 URL을 통해 KB매직카대출 한도조회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5톤 이하 화물차 구입시 가능여부는 국민은행 지점으로 권유하시길 바라며, 영업용이 아닌 개인요 구매의 경우 직장인(4대보험 / 6개월 이상), 개인사업자(1년이상 소득증빙 가능시) 조건 구입가능, 오토바이(이륜차) 대출의 경우 260CC초과, 카라반 구입시 캠핌용으로 구매할 경우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필요서류 확인

KB국민은행 매직카 필요서류의 경우 면허증, 재직 및 소득증빙 서류, (1)근로소득자의 경우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소득금액증명원 (2)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 (3) 연금소득자는 연금수급자 확인서 또는 연금증서와 연금수령통장거래내역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자동차대출 매직카 신차 구매 금리 이율은 어떻게될까?, ALSN
자세한 양식과 필요서류에 대한 내용은 다음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KB매직카 할부 진행 시 필요한 서류가 뭔가요?

 지금 제공되는 URL을 통해 KB매직카대출 필요서류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자동차를 타고 계신분들이라면 알아야할 정보를 담았습니다. 자동차 매입시 필수적으로 4~12%의 금액으로 채권을 매입하게되잖아요? 미환급금이 2,391억가량이라고 합니다. 채권환급에 대한 정보도 담아놓았으니 참고하셔서 받아보시길 바랄게요.

https://alsn.kr/%ec%a0%84%ea%b8%b0%ec%84%b8-%ec%a0%84%ea%b8%b0%ec%9a%94%ea%b8%88-%ed%95%a0%ec%9d%b8-%ea%b0%90%eb%a9%b4/
https://alsn.kr/%ec%a0%84%ea%b8%b0%ec%84%b8-%ed%99%98%ea%b8%89-%ec%88%a8%ec%9d%80%eb%8f%88%ec%b0%be%ea%b8%b0/

Loading..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