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1년에 얼마? 인터넷 실시간으로 계산 비교해보자

[ALSN = NEWS]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1년에 얼마? 인터넷 실시간으로 계산 비교해보자 자동차를 구매하거나 갱신하는 경우 자동차보험은 필수적으로 변경 하게 됩니다. 보험료 비교를 통해 보험사마다의 혜택과 견적을 확인하게 되는데요.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1년에 얼마? 인터넷 실시간으로 계산 비교해보자, ALSN

자동차보험에 따라 차종 및 자동차 가격 등에 따라 자동차 보험료를 산정하게 됩니다. 그만큼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창구를 찾고 계실텐데요. 그렇다면?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및 계산하는방법 등 보험 가입에 1년 이용 금액 등 자세한 내용을 알아봅니다.

자동차보험료 비교 견적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의 경우 자동차 면허를 딴지 얼마 안됐거나 나이가 어릴수록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자동차보험의 경우 사고확률이 운전경력 미숙을 통해 높기에 비교 견적시 20대 초반에 자동차를 구매하는 경우 부담이 될 수 있는데요.

비교견적 사이트를 통해 자동차보험료를 계산할 수 있으며, 보험료에 따라 보장내용 및 혜택이 다르니 주의 깊게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세한 내용은 어떻게될까요?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는 현재 상당히 많은 모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경우 주의할점이 분명히 있는데요. 1금융권을 통해서가 아닌 2금융권 및 문제되는 보험사의 경우 보장이 미흡할 수 있으니 자동차보험 가입시에도 꼭 주의해야만 합니다.

비교견적 사이트

보험다모아 자동차보험 통합조회

보험상품 비교를 한번에 조회해줄수 있는 사이트가 보험다모아 입니다. 자동차보험과 더불어 실손의료보험, 여행자보험, 연금보험, 어린이/태아보험, 암보험, 보장성보험, 저축성보험 등 간단한 개인인증과 자동차정보를 통해 조회가 가능한 사이트가 보험다모아 인데요.

만기도래 30일 이내 계약만 보험료 조회가 가능하며, 차량가액이 표준화 되지 않은 병행수입외제차, 15년도 차량의 경우에는 보험료 비교견적 조회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KB 손해보험에서는 자체적으로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통합조회 서비스가 아닌 자동차 보험 조회 이기에 보험통합조회는 어려울 수 있으며 마일리지특약 / 인터넷 가입 / 무사고 할인 / 티맵안전운전특약 / 걸음수할인특약 등 총 10가지 특약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보장내용을 구체적으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DB손해보험에서는 인터넷신청을 통해 17%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B와 비슷하게 8개의 특약을 제공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보험 가입시 가격보다 중요한 것이 특약 입니다. 사고가 났을 때를 위해 가입하는 보험이므로 꼭 보장내용이 자동차 사고를 통해 일어날 수 있는 부분인지를 꼭 확인하셔야만 합니다.

보험 선택시 주의사항

현재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가 많이 있지만 광고로 도배된 경우가 많아 꼭 힘들어도 자신이 직접 갱신과 신규시 특약 내용 보장내용을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대인배상, 대물배상, 자기신체사고(자동차상해)시 한도에 대한 여부 또한 중요한데요.

보험료가 싸다고 중요한것이 아니라, 보험 선택이 특약 내용이 자동차 주행시 벌어질 수 있는 문제점에 대한 사고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지에 대해 중점적으로 봐야합니다.

자동차 보험료 견적 확인

자동차 보험료 견적 확인은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보험다모아를 참고하시길 바라며, 보험다모아의 견적조회 결과와 타 보험사의 상품 안내가 다를 수 있으니 꼭 해당 부분을 체킹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보험료 상품 구분

자동차 보험료 상품은 위에서 언급했던 바와 같이 KB, DB 다이렉트, 현대해상, 한화 등 은행사 및 보험사 별로 서비스가 있는데요. 보험광고시 업체들은 혜택에 대해서 강조하겠지만, 혜택이 아닌 본질(보장, 특약)에 대한 부분을 분명히 확인하셔야만 합니다.

보험료 보장내용에 따라서 사고가 날시 보장을 못받는 경우가 있기에 꼭 확인하여야하는 부분입니다. 총 4가지로 나뉘는데요.

  1. 개인용자동차보험
  2. 업무용자동차보험
  3. 영업용자동차보험
  4. 이륜자동차보험

으로 나뉘며 개인 / 법인 리스 / 운송 여부 등에 따라 세부적인 보험료가 산정됩니다.

자동차 보험 견적 계산

보배드림 보험료 계산기

개인에 따라 자동차보험료가 다를겁니다. 특히 개인용자동차보험에 따라 차종(경차, 준중형, 중형, 대형, 승합 등)을 기준으로 차종이 구분되며 담보의 여부(전담보는 자신의 차량을 포함한 보상을 받는 조건)에 따라 가격 또한 상이합니다. 자차제외의 경우 가입자의 과실이 있을 시 자신차량보상은 자비로 부담해야됩니다.

현재 보배드림 보험료 계산기를 통해 자동차보험견적 모의계산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자신의 연령 및 차종 등 다양한 기준에 따라 비교견적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보험료 1년 기준

자동차 보험료는 1년마다 갱신을 하는데요. 담보변경에 대한 부분을 재확인 하시는게 중요합니다. 기준에 따라

  1. 대인배상
  2. 대물배상
  3. 자기신체사고
  4. 무보험차상해
  5. 자기차량손해
  6. 긴급출동특약
  7. 물적사고할증기준금액
  8. 부가담보

에 대한 부분이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차량에 따라 다이렉트 비교 견적사이트인 현대해상다이렉트, KB다이렉트,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등이 있습니다. 보험사마다 확인을 통해 특약 및 자동차보험 보장내용을 확인하시고 1년 견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대 자동차 보험료 확인

20대 자동차 보험료의 경우 30대가 될 때까지는 부모님을 통해 가입하는 것이 훨씬 더 저렴합니다. 가족이 이미 면허가 있고 자차를 소유한 경우라면 좀 더 저렴하게 보험을 가입하실 수 있으며, 본인이름 및 가족의 지분을 99:1으로 진행할 시에 조금 더 저렴하게 보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에 따라 할증이 많이 붙어 100만원 이상 나오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다이렉트로 이용시 수수료가 절감되어 조금 더 싸게 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꼭 알아야하는 정보

자동차를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봐야하는 자동차 채권 환급 조회 자동차를 잠시 얻어타거나 빌릴 경우 들어야하는 자동차 일일보험, 자동차 구매시 진행하는 자동차대출, 유류세를 지원해주는 경차사랑카드 등에 대한 정보를 적어놨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글을 통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Loading…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