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조회 서비스 안내 입니다. 금융상품통합 비교공시 금융상품 한눈에 서비스를 통해 (1) 주택가격 (2) 대출금액 (3) LTV 비율 (4) 대출기간 (5) 주택종류 (6) 금리방식에 따른 조회가 가능합니다.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ALSN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공시의 경우 조건에 따른 기준을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은행사별 금리 조회 비교 결과 확인이 가능하며, 평균금리의 유지에 따른 기준을 가지고 있기에 실제 상환금액과는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현재 간단한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의 경우 기준에 따라 금융상품 비교공시를 통해 은행사 및 주택담보대출 비교 조회 가능합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 조회

현재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금융감독원에서 대출상품 한눈에 서비스를 통해 대출 신청 및 대출금리 확인이 가능한 창구를 마련해놨습니다.

더불어 정기예금, 적금 펀드 대출 중에서는 주택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개인신용대출, 중금리 신용대출, 주택금융공사 대출, 자동차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보험다모아 서비스를 운영중인 상황입니다.

1금융권에 포함된 농협, CK저축은행, 부산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카카오뱅크, 토스뱅크, 카카오뱅크 등 종합비교 가능하며 저축은행 중에서는 CK저축은행, 스타저축은행, 대명상호저축은행, 동원제일 저축은행 등 비교 가능합니다.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ALSN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확인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현시점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비교해보면 LTV 비율 및 대출기간 대출금액에 따라 상이한 부분이 있으나 아파트, 고정금리를 기준으로 더블저축은행 3.9%의 금리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더블저축은행에서는 주택 중도금대출 상품으로 고정금리 형식의 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파트의 경우 3.9%의 금리로 실행이 가능하며, 동양저축은행에서는 중도금 주택 대출으로 4%의 금리 조은저축은행에서는 4.5%의 금리로 주택담보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축은행 주택담보대출의 현시점 평균 금리는 4%대로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ALSN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조회

1금융권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1금융권 주택담보대출 중 케이뱅크에서는 5.1% 대구은행에서는 5.46%로 주택담보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월별로 차이가 나고 있으며 오히려 1금융권 대출 진행시 평균 5%의 금리를 보여주고 있는 상황 입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인상된다는 소식이 전해들리는 가운데 변동금리의 경우 변동성이 많아 고정금리 형식의 대출 신청을 권장합니다.

내생애첫주택대출 금리

주택을 아직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주택담보대출 중 내생애첫주택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보금자리론과 디딤돌대출이 있는데요. 디딤돌대출의 경우 2%의 고정금리로 2억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더불어 1인일 경우 보금자리론을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2~3% 고정금리를 통해 주택담보대출이 가능하니 첫주택 구입시에는 내생애첫주택대출을 먼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은행 주택담보대출 비교 조회

저축은행, 1금융권 은행, 보험사에서 모두 은행 주택담보대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금융감독원 금융상품 대출, 연금, 보험 비교공시 금융상품 한눈에 서비스를 통해 각 은행사 비교가 가능하니 주택담보대출 신청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ALSN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결과

금융상품 통합 비교 조회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비교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금융감독원 대출신청시 통합비교공시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용법의 경우 주택가격 및 대출금액 대출기간 대출주택종류를 선택하신 이후 조회 가능합니다.

현 시점을 기준으로 주택담보대출 변동금리의 변동성이 높아 고정금리조회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라며 각 국민 기업 우리 하나 등 1금융권 주택담보대출 금리 및 저축은행 대출 비교가 가능합니다. 지역에 따라서도 대구 부산 경남은행 등의 비교가 가능하니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적금이자 높은 은행 찾기

적금이자 높은 은행의 경우 정기적금 방식에 따라 이자율이 높게는 6%까지 나오기도 합니다. 청주저축은행에서는 정액적립식 방식으로 세후 이자율 5.08%로 현재 가능한데요. 우대금리에 따라 적금이자가 상이하며 적립방식 및 이자계산방식 월저축금액에 따라 적금이자 높은 은행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국가 대출 신청 제도

현재 ALSN에서는 국가대출 및 정책에 대한 글을 다루고 있습니다. 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창업대출 소상공인 대출 정책자금, 전세자금대출 등 현명한 금융생활이 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하고 있으니 국가 대출 신청 제도가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론조사 전화 차단 확실한 3가지 방법

여론조사 전화 차단 방법에 대해 찾으시는분들 많으시죠? 아마 조사 뿐만 아니라 스팸전화, 보이스피싱 전화 등에 대해서도 걱정 많으실 것이라고 생각해요....
Read More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ALSN

2024년 개인택시 양수교육 예약 신청조건 확인

2024년 개인택시 운전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께 중요한 안내가 있습니다. 바로 개인택시 양수교육 예약 방법에 관한 것인데요. 개인택시 운전의 꿈을 현실로...
Read More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추천 분석방법

로또 예상번호 찾아보시는분들 많으시죠? 요즘에는 단순히 자동으로 받기보다는 전문적으로 예상번호를 분석받은 뒤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렇다고 막상 분석해보려고하면 어디서부터...
Read More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ALSN

조회 발급 신청 NEWS –

🔻 조회 발급을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개인택시 양수교육 예약 이번주로또번호 추천 분석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다이소 재고조회 다이소 재고확인 정부지원 NEWS...
Read More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ALSN

여론조사 전화 차단 신청 통신사별 방법 확인

여론조사 전화 차단 신청 여론조사 전화 차단 방법 알아보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최근 전화가 점점 더 많이 오는 것 같아...
Read More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ALSN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 청약정보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 정보를 알아보시는 분들 많으시죠? 미래에도 투자가치를 고려할 때 대규모 신축 주택 공급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런 맥락에서 송도자이풍경채그라노블은...
Read More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ALSN

토스 돈 나눠주기 이벤트 혜택 참여방법

오랜만에 짠테크 이벤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토스 돈 나눠주기 이벤트 혜택은 정말 유치원생도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니까 보시고 바로 실행에...
Read More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ALSN

개포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무순위 청약정보

개포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개포동에 위치한 개포 디에이치는 개포주공아파트 대지를 활용하여 재건축된 대규모 신축 아파트...
Read More
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ALSN

청년주택드림 청약통장 가입 전환 출시일

최근 출시한 청년주택드림 청약통장은 20세에서 35세까지의 무주택 청년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청약통장은 내집 마련과 자산 형성을...
Read More

기후동행카드 신청 안내 >

🔎 기후동행카드란? 1회 요금 충전으로 30일간 대중교통(지하철, 버스), 따릉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 올인원 패스 입니다. 기후동행카드 NEWS 기후동행카드...
Read More

Loading..

0